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SK브로드밴드, 그룹엠코리아와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 협력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 SK브로드밴드가 그룹엠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TV 광고 생태계 조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21일 밝혔다.양사는 SK브로드밴드 본사 수펙스홀에서 ‘프로그래매틱(Programmatic) TV 광고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의 목적은 어드레서블(addressable) TV 광고를 기반으로 국내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시장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다.기존 실시간 방송 중심의 일방향 TV가 어드레서블 TV 광고로 인해 디지털 TV로 변환되었다면, 프로그래매틱 광고 방식 도입으로 자동..

      산업·IT2023-09-21

      뉴스 상세보기
    • 오비맥주 카스, ‘맥주 한 잔’ 캠페인 진행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오비맥주 카스는 2023년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스의 이번 광고는 ‘맥주 한 잔’에 칭찬, 감사, 응원 등의 마음을 담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카스는 TV 광고를 시작으로 ‘맥주 한 잔’ 캠페인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카드에 담아 보내는 ‘진심 초대잔’ 이벤트를, 오프라인에서는 유명 맥주 프랜차이즈와의 협업..

      산업·IT2023-01-20

      뉴스 상세보기
    • '광고주가 직접 운영'…SK브로드밴드, TV 광고 온라인 청약 오픈

      [서울경제TV=윤다혜기자] SK브로드밴드는 누구나 손쉽게 TV 광고를 직접 구매·운영할 수 있는 스마트 빅 애드(Smart BIG AD) TV 광고 온라인 청약 시스템을 15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픈한 온라인 청약 시스템은 광고주가 직접 광고 운영을 할 수 있는 셀프-서브(Self-serve) 방식으로, 광고주가 직접 광고 예산, 기간, 노출 지역을 설정할 수 있다. Smart BIG AD는 실시간 채널에서 데이터 기반 타기팅(targeting) 광고를 송출하는 시스템으로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

      산업·IT2020-06-15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TV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TV 광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